안녕하세요 :)
카페24 관리자페이지에 대해 알려드리는 디잼의 이나입니다 💖💖
오늘은 고객이 내 쇼핑몰에 회원가입을 했을때
가입 알림을 메일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:)
매뉴얼을 확인해주세요:D ~
[매뉴얼 보기 전 필독]
보시는 매뉴얼은 모두 [프로모드]매뉴얼입니다:)
스마트모드 일 경우 모두 프로모드로 변경해주세요!
카페24 기본 기능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
유료디자인을 사용할 경우,
디자인 업체마다 매뉴얼이 다를 수 있습니다:D
* 카페24 관리자페이지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 시간이 지나면 매뉴얼과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
(댓글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최신으로 수정하겠습니다:))
----------------------
STEP 1.
내 쇼핑몰 아이디 비밀번호로 로그인해주세요:)
STEP 2.
상단의 [고객관리]를 눌러주세요
좌측 [자동메일 발송 설정]을 눌러주세요
[자동 메일 발송 설정]을 눌러주세요
STEP 3.
신규가입 항목을 찾아주세요
운영자 부분에 사용함이 체크 되어있으면 자동의 메일이 옵니다
이때, 메일은 대표이메일로 지정 된 메일로 발송됩니다:)
TIP, 고객쪽에 사용함이 체크되어 있을 경우, 고객메일로도 발송이 됩니다:)
이상 카페24 회원가입시 메일로 알림 받는 방법이였습니다:)
감사합니다:D
- 이나 -
'카페24 관리자 사용방법 (매뉴얼) > 고객관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카페24 신규 주문 내역 메일로 알림 받는 방법 (595) | 2021.07.14 |
---|---|
카페24 회원등급 설정하기 (759) | 2021.06.24 |
댓글